안녕하세요, 한국ESG경영개발원 입니다.
11월 18일 오늘, 강남역에 위치한 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에서 ESG경영체계 실천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재단에서 ESG 위원으로 활동하고 계신 이한성 원장님께서 임직원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해주셨습니다.
추운 날씨지만 교육생 분들의 집중력과 열정으로 뜨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한국ESG경영개발원이 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의 ESG 경영과 무궁한 성장을 응원합니다!


한국ESG경영개발원은 공공기관, 기업, 대학교에 출강하여 ESG 경영을 주제로 활발히 사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
교육 문의 ☎ 02-2661-0488
안녕하세요, 한국ESG경영개발원 입니다.
11월 18일 오늘, 강남역에 위치한 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에서 ESG경영체계 실천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재단에서 ESG 위원으로 활동하고 계신 이한성 원장님께서 임직원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해주셨습니다.
추운 날씨지만 교육생 분들의 집중력과 열정으로 뜨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한국ESG경영개발원이 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의 ESG 경영과 무궁한 성장을 응원합니다!
한국ESG경영개발원은 공공기관, 기업, 대학교에 출강하여 ESG 경영을 주제로 활발히 사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
교육 문의 ☎ 02-2661-0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