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교육후기] 다우기술과 ESG경영(환경경영을 중심으로)

2024-11-18
조회수 576



안녕하세요, 한국ESG경영개발원입니다!


8/21(수), 판교에 위치한 다우기술에서 ESG 사내교육을 진행했습니다.


a634830d8e920.png8de3c8f22ed11.png 



다우기술의 교육 담당자 분들과 꼼꼼한 사전 미팅과 준비 끝에

IT기업인 다우기술에 맞추어 E(환경)와 국내 흐름을 중심으로 ESG의 필요성과 개론을 주제로 강의를 준비하였고, 이한성 대표원장님의 진행으로 전할 수 있었습니다. :)


9491dbcdd11ed.jpg



다우기술의 조직경영, 인사, 리스크관리 등 관리부서의 많은 분들이 교육에 참석해주셨습니다.

오후 3시의 늘어지는 시간대임에도 고개를 끄덕이며 집중해서 경청해주신 교육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83174d548ca66.jpeg

'패들렛'을 활용하여 ESG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교육생들이 각자의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익명으로 의견을 남길 수 있는 온라인 포스트잇으로,

집중도와 교육효과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제에 대한 의견 수집, 보관이 용이하죠.



이번 교육이 ESG에 대한 인식과 추후 업무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KEMI는 앞으로도 맞춤형 교육과 다양한 학습도구 활용을 통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시도하겠습니다. :)


내가 살 세상과 나의 인권을 위한 투명한 조직을 위해 앞장서는 KEMI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